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GWL STORY

GWL MOVE 2기, 우리들의 이야기 2017-08-17


강희경 멘토와 멘티들은 비오는 토요일 양평 구하우스를 방문하여
구정순대표와 브런치 + 티타임을 즐기고 아로니에 농장에서 힐링 타임을 가졌답니다~~(7/15)
완전 부럽네요… 우리 모두에겐 자연과 예술을 접하며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이 꼭 필요해요!! 


 

 

김연희 멘토와 멘티들은 6월의 마지막 불금을 맞아(6/30) 강남 모처에서 열띤 멘토링 모임을 가졌습니다. 
대부분의 멘티들이 창업 여성대표로 김연희 멘토님의 현장 적용 가능한 멘토링이 돋보였습니다.
모두 헤어짐을 아쉬워하며 늦은 시간 헤어졌다는 후문이…

 

 

드디어 이번 기수에 합숙 조가 탄생했습니다~ 신수진 멘토님이 예술 감독이신 동강국제사진제에 멘티들이 방문하였답니다.
강원도 영월에서 1박 2일 합숙을~~(7/14 ~ 15)

 


북촌을 방문한 박현주멘토와 멘티들은 즐거운 식사와 함께 ‘어둠속의대화’를 온 몸으로 체험하고 오셨다네요. (6/24)
저도 꼭 한번 체험해 보고 싶습니다… 새출발을 앞둔 멘티들의 경험을 공유하며 멘토님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누었답니다.
도서 추천해 주셨습니다. 눈 감으면 보이는 것들, 눈먼자들의 도시

 


최인아 책방을 아시나요? 요즘 뜨고 있는 동네 책방의 하나랍니다.
최선열멘토님이 알려 주셨는데 많은 분들께 추천해 주고 싶은 곳이랍니다.
매일 운동으로 체력을 키우는 것처럼 꾸준한 책읽기로 우리의 언어적 힘이 키워진답니다.(7/1)
추천 신문 : 중앙선데이(월 5,000원으로 누리는 문화 매거진)


 


 

최현수멘토와 멘티들은 저녁식사를 하며 개인적인 이야기로 서로 더 많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7/6)
직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것만큼 외적으로도 자신을 채울 수 있는 것을 찾도록 조언해 주셨다네요.  멘토님의 경험담은 멘티들에게 정말 훌륭한 양분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전글 [GWL인터뷰] 세움누리의 집은 미혼모들의 따뜻한 친정 집입니다.

목록